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

by Beryl_ 2019. 8. 20.
반응형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를 알아보기 앞서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를 알아보기 앞서 요즘 많은 회사가 아닌 자신의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힘겹게 일하지 않고, 회사보다는 자유로운 집에서 근무를 할 수 있어 정말 부럽기도 합니다.

 

막상 쇼핑몰 사업을 마음먹었지만, 시작부터 난관에 봉착하는 사람들이 많을텐데, 그런 분들을 위한 곳이 바로 카페24 홈페이지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카페24 홈페이지가 어떤 사이트인지 그리고 카페24 관리자로그인 서비스를 통한 좀 더 쉬운 쇼핑몰 운영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24 홈페이지는 무엇일까?

 

카페24 홈페이지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 '카페24' 홈페이지는 무엇일까?

 

카페24 홈페이지는 전 세계적으로 전자상거래를 위한 플랫폼으로써, 쇼핑몰을 운영하려는 사람, 마케팅 홍보를 원하는 사람, 호스팅 인프라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 홈페이지입니다. 외부에 본인의 쇼핑몰을 맡기는 것이 아닌 본인 스스로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홍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한 사이트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카페24는 아마존과 알리바바와 파트너십 관계를 가지고 있다 보니 전 세계적으로 거래가 가능한 플랫폼인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카페24 홈페이지 메인화면

 

 카페24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카페24 홈페이지 상단 탭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쇼핑몰 구축 외에도 글로벌 마케팅, 웹호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카페24 쇼핑몰센터를 방문하게 되면, 국내/해외 온라인을 통한 쇼핑몰 구축에서부터 마케팅 서비스까지 글로벌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페24와 카페24쇼핑몰센터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 알아보기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를 알아보려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많은 분들이 카페24 일반 로그인과 헷갈려하기 때문에 따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카페24 관리자로그인은 카페24 로그인 상태와 달리 본인의 쇼핑몰 매출에서부터 개인적인 사항 및 다양한 룰을 다룰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카페24 관리자로근인 바로가기를 통해 배송이나 게시판 관리 또는 상품 업데이트, 업로드, 매장주소 업데이트 등 카페24 관리자 로그인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카페24 관리자 로그인 바로가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 ]

 

1. 카페24 홈페이지 방문

2. 카페24 홈페이지 우측 상단 카페24 쇼핑몰센터 클릭

3. 카페24 쇼핑몰센터 홈페이지 우측 상단 쇼핑몰관리자 로그인 클릭

 


카페24 홈페이지 우측 상단 쇼핑몰센터 클릭
카페24 쇼핑몰센터 홈페이지 우측 상단 관리자로그인 클릭

카페24 관리자 로그인이 왜 한 번에 방문할 수 없는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위와 같이 이용하면 됩니다. 

 

카페24 관리자 로그인 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니, 로그인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카페24 관리자로그인 화면

 

 

마무리

 

카페24 홈페이지와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쇼핑몰을 운영중이시거나 쇼핑몰 사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을 확인하시고, 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카페24 홈페이지와 카페24 관리자로그인 바로가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