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네임펜 지우는 방법

by Beryl_ 2020. 2. 25.
반응형

네임펜 지우는 방법

 

네임펜 지우는 방법

 

네임펜 지우는 방법 간단합니다.

네임펜은 매직보다 얇고 볼펜보다는 두껍고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책이나 나의 용품들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무조건 네임펜으로 이름을 적어놓았습니다. 초등학교때 아버지가 책 잃어버리지 말라고 항상 새학기 시작 전에 네임펜으로 이름을 적어주시곤 했습니다. 

 

네임펜 지우는 방법

 

옷에 묻은 네임펜 지우는 방법 알아보기

네임펜이 잘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사용할 때 조심해야합니다. 네임펜을 사용하다보면 다 마지기전에 손으로 만지거나 옷에 묻는 경우도 많은데, 네임펜이기 때문에 잘 지워지지않습니다. 이럴 경우를 위해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옷에 묻은 네임펜 지우는 방법과 옷이 아닌 다른곳에 묻은 네임펜 지우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임펜 지우는 방법

 


네임펜 지우는 방법


1. 물파스

 

한국인이라면 물파스는 무조건 집에 가지고 있을 텐데, 근육이 뭉치거나 모기 물렸을 때 사용을 많이 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옷에 묻은 네임펜 지우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알고 있을텐데, 맞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쉽게 물파스로 옷에 묻은 네임펜 지우는 방법입니다.

 

네임펜 지우는 방법

 

물파스로 옷에 묻은 네임펜 위에 계속해도 발라주다보면 네임펜 자국이 옅어 지면서 네임펜 자국이 지워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임펜이 많이 묻거나 진하게 묻었다면 조금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물파스틑 옷에 묻은 네임펜 지우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성펜을 지우는데에도 효과가 탁월합니다. 기억해 두면 생활의 팁이 될 것입니다. 

 

2. 아세톤 (메니큐어 네일 리무버)

 

만약 물파스가 없다면 네일 리무버 혹은 아세톤을 이용해서 옷에 묻은 네임펜 지우는 방법이 가능합니다. 아세톤은 가지고 있으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물파스와 아세톤을 하나씩 가지고 있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네임펜 지우는 방법

 

옷에 묻은 네임펜 지우는 방법으로 아세톤을 이용할 때는 화장솜에 아세톤을 조금 묻혀 네임펜이 묻은 옷에 문질러 주면됩니다

 

3. 에프킬라

 

네임펜 지우는 방법

 

에프킬라로 옷에 묻은 네임펜을 지울 수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여름이면 무조건 필요한 것이 에프킬라죠. 이 에프킬라로 옷에 묻은 네임펜도 지울 수 있습니다.

 

네임펜 지우는 방법

 

그외 네임펜 지우는 방법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벽이나 책상에 묻은 네임펜 자국 위에 수성펜으로 덧칠해 준뒤 조금 후에 물티슈를 이용해서 잘 문질러 지워줍니다. 수성펜에는 글리세롤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이 고착성분을 녹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네임펜 자국을 지울 수 있다고 합니다. 

 

네임펜 지우는 방법

 

옷에 묻은 네임펜 지우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는데, 어느집이나 가지고 있는 물파스, 아세톤, 에프킬라로 옷에 묻은 네임펜 지우기가 가능합니다. 이런 작은 생활의 노하우를 알고 있다면 언젠가는 사용할 수 있으니 꼭 기억하고 있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네임펜 지우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