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알아보기

by Beryl_ 2019. 9. 16.
반응형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알아보기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알아보기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을 할 수 있는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에 주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보 공유를 위해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나의 블로그가 인터넷상에 얼마나 노출이 되어있는지 나의 블로그가 잘 운영이 되고 있는지 궁금하지만, 뾰족하게 확인할 방법이 없어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을수 있을텐데, 오늘 포스팅하는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를 통해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를 통해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기에 앞서 웨어이즈포스트가 무엇인지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란 무엇일까?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사이트는 내가 발해한 블로그 글이 정상 노출이 되고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으며, 또한 내가 발행한 글이 누락된 상태인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았을 때, 혹시 나의 글이 누락되었다면 다시 점검할 수 있기때문에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분들이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인것 같습니다. 

 

자, 그렇다면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사이트를 통해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사이트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 하는 방법

 

1.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홈페이지 검색창에 나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합니다. 

나의 블로그 주소를 복사하여, 검색창에 검색해 줍니다. 

 

웨어이즈포스트에 나의 블로그 주소 검색

 

2. RSS 개수 출력 확인

나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면, RSS 개수만큼 출력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RSS가 무엇이냐하면, 간단하게 본인이 공개해놓은 게시물 개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RSS 개수 출력 확인

 

3. 상태표시에 초록색(노출), 빨간색(누락)으로 표시됩니다. 

저의 블로그로 예를들면, 모든 글이 빨간색으로 누락으로 표시가 되지만, 이 것은 나의 글이 100위 안에 못든다는 뜻입니다. 이렇게 보니 저도 얼른 더 분발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웨이이즈포스트(Whereispost) 상태 표시 확인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사이트에서 유의해야하는 사항은 테스트 과정에서 순위 변동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도는 대략 90%, 오차 범위는 대략 플러스/마이너스 5%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사이트를 통해 내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을 할 수 있으니,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사이트를 잘 활용해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