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 알아보기

by Beryl_ 2019. 9. 12.
반응형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 알아보기

 

언스플래쉬(Unsplash)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 알아보기

 

무료 이미지를 다운로드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언스플래쉬(Unsplash)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를 알아보기 앞서 많은 블로거 혹은 저작권 없이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의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뉴스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알고 있으시겠지만, 우리가 사용하는 이미지의 저작권은 정말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다른 블로그 혹은 인터넷 상에 떠도는 이미지를 본인 마음대로 사용하다가는 저작권에 걸려 큰 낭패를 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인터넷상에서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찾기란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어떤 이미지가 저작권이 없는 것인지 조차 가늠하기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이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면,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인 언스플래쉬(Unsplash)를 통해 무료 이미지를 다운받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무료이미지 다운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가 무엇인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 알아보기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는 해외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진 웹사이트로,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에는 11만 명이 넘는 사진작가가 있으며, 81만 개가 넘는 사진들이 점차 증가함에 있어 매달 90억 이상의 사진들이 언스플래쉬(Unsplash)사이트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언스플래쉬(Unsplash)사이트에 사진작가들이 사진을 업로드하고, 사진 편집자들로부터 관리되고 있다 보니,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에 업로드된 사진들은 저작권이 허가된 사진으로 인터넷 기사나 뉴스 등 온라인 상에 가장 많이 사진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성장해오고 있습니다. 

 

저도 언스플래쉬(Unsplah)사이트를 알게 되어 언스플래쉬(Unsplash)사이트를 방문하여 사진을 보았는데 정말 사진들의 퀄리티가 전시회를 방불케 하여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언스플래쉬(Unsplah) 사이트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전문사진작가들의 사진이다 보니, 고해상도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 그리고 다양한 각도와 감성을 접하고 느낄 수 있습니다.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의 사진들은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저작권이 이미 허가된 사진들이기 때문에 다운로드만 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고해상도의 사진 그리고 저작권 허가된 사진이라는 점에 있어 언스플래쉬(Unsplah) 사이트는 수많은 디지털 노매드를 위한 정말 훌륭한 사이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다면,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가 무엇인지 알아보았으니,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에서 무료 이미지 다운을 어떻게 받는지 언스플래쉬(Unsplash)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 이용방법 알아보기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 이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스플래쉬(Unsplah) 이용방법 간단히 보기

 

1. 언스플래쉬(Unsplah) 사이트 방문

2. 원하는 이미지 검색

3. 다운로드

4. 끝


 

위의 언스플래쉬(Unsplash) 간단히 보기처럼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를 통해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가 해외 사이트이다 보니 영문으로 되어 있지만, 우리가 사용하기는 전혀 어려움이 없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다면 언스플래쉬를 통해 어떻게 무료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언스플래쉬(Unsplash)사이트 방문

 

언스플래쉬(Unsplash)사이트를 방문해줍니다. 

 

언스플래쉬(Unsplash) 메인화면

언스플래쉬 메인 화면입니다. 

 

 

2. 원하는 이미지 검색어 검색

 

예시를 위해 저는 Coffee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언스플래쉬(Unsplash) 검색어 검색

원하는 검색어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수많은 사진이 보입니다. 

 

언스플래쉬(Unsplash) coffee 검색 결과

 

 

3. 본인이 원하는 이미지 다운로드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에 검색된 수많은 이미지 중 본인이 원하는 사진을 다운받아 줍니다. 

 

 

다운로드를 눌러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하여 본인이 원하는 폴더로 사진을 옮겨준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를 통해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방법 너무도 간단하죠?

 

 

마무리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는 저작권이 허가된 사진이라고 말했지만, 혹시나 하고 의심을 하고 있을 분들께 다시 한번 말하고 싶습니다.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는 저작권 걱정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시고 퀄리티 좋은 사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지금껏 사용해 보았던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중 가장 좋은 사이트라고 자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스플래쉬(Unsplash) 사이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언스플래쉬 사이트에서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도 너무 쉬우니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언스플래쉬(Unsplash)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