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 소개

by Beryl_ 2019. 9. 13.
반응형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 소개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 소개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로 많은 추천을 받는 픽사베이(Pixabay)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하한 사진과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픽사베이(Pixabay)를 소개하겠습니다.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 알아보기 앞서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를 알아보기 앞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 혹은 상업적으로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어본 분들이 많으실 텐데, 그렇다고 인터넷 검색으로 찾은 이미지를 무단으로 사용하다가는 저작권 문제로 시비가 걸리거나, 정말 운이 안 좋을 경우에는 소송에까지 휘말릴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요즘 들어 저작권에 대한 규제가 점차 강화되고 있다 보니, 인터넷 상의 이미지를 사용하기 전에는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본인이 촬영한 사진을 사용한다거나, 저작권자에게 허락을 구하는 방법이지만, 본인이 원하는 모든 사진을 찍을 수 있지 못할 뿐만 아니라 매번 저작권자에게 허락을 구하는 것조차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렇듯 많은 분들이 저작권 규제로 인해 무료 이미지(사진)을 찾는 것이 쉽지 않은데, 오늘 소개할 픽사 베이(Pixabay) 사이트를 통해 본인이 필요한 사진이나 이미지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픽사베이(Pixabay)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에서 다운 받은 사진

 

위 사진은 픽사베이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다운로드한 사진입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정말 사진의 퀄리티가 높은 게 느껴지죠?

 

그렇다면, 픽사베이(Pixabay)가 어떤 사이트인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 소개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것 처럼 픽사베이(Pixabay)는 저작권 걱정 없이 무료 이미지나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픽사 베이(pixabay)는 국제 웹사이트이며, 고품질 퍼블릭 도메인으로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그래픽 및 고화질의 동영상 등을 무료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촬영하기 힘들거나 고해상도의 사진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말 좋은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직장에서 필요한 이미지를 찾지 못할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나 사진이 필요할 때, 픽사베이(Pixabay) 사이트를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 메인화면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 픽사베이(Pixabay)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픽사베이(Pixabay)는 국제 웹사이트로 영문으로 되어 있지만, 하단의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픽사베이의 홈페이지를 보면 알겠지만, 정말 고해상도의 사진들이 가득한 것 같습니다. 내가 필요로 한 사진의 다양한 구도나 감성의 사진들을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픽사베이(Pixabay) 인기 사진 카테고리

 

또한 픽사베이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탐색 카테고리를 통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사진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빨간 부분의 카테고리를 보면, 인기 있는 이미지, 사진 그리고 비디오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픽사베이(Pixabay) 인기있는 사진 둘러보기

 

위의 사진에서 보면 알수 있듯이, 픽사베이 사이트의 사진들은 정말 고해상도의 좋은 사진들과 동영상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픽사베이(Pixabay)를 통해 저작권 걱정 없이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고해상도의 사진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무리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인터넷이 더욱 발달되며 우리의 삶과 떼어놓을 수 없게 되면서 저작권에 대한 규제는 더욱더 심해질 것이라 생각되는데, 그렇기 때문에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인 픽사베이는 그런 분들을 위해 정말 유용한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고, 픽사베이와 같은 사이트를 많이 알아둔다면 본인의 인터넷 사용의 질을 높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추천, 픽사베이(Pixabay)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