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키워드마스터/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소개/사용방법

by Beryl_ 2019. 9. 17.
반응형

키워드마스터/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소개/사용방법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키워드마스터 소개/사용방법

 

'키워드마스터/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거들을 위한 유용한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보려하는데,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드렸던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의 다른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해보려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자신의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을 확인하는 사용 방법으로 소개했었는데, 오늘은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거에게는 유레카같은 소식으로, 내가 어떤 정보글을 쓸지 그 키워드를 찾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의 키워드마스터를 통해 키워드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사이트를 통한 키워드 검색하는 방법으로, 키워드마스터에 대해 설명하기 앞서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란 무엇일까?

 

제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한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내용으로,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를 알아보았으니, 키워드마스터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의 '키워드마스터'가 무엇일까?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의 키워드마스터는 내가 검색한 키워드의 검색량과 조회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키워드가 상단에 노출된 순서로, 네이버(N), 티스토리(T), 다음(D), 기타(E)로 블로그순위가 나타나며 구분됩니다. 참고사항으로 검색한 해당 키워드의 검색량과 조회수는 최근 30일 ~ 31일이며, 웨어이즈포스트 사이트 자체는 PC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의 '키워드마스터'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키워드마스터 사용방법 알아보기

 

1.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홈페이지의 키워드마스터 탭에 해당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키워드마스터 검색하기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홈페이지의 키워드마스터 탭에 내가 원하는 검색어를 검색해줍니다. 

 

2.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홈페이지/ 키워드마스터에 해당 검색어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키워드마스터 해당 검색어 검색화면

 

키워드마스터를 통해 해당 검색어를 검색하게되면 총조회수, 문서수, 블로그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키워드마스터

 

 

블로그 순위는 해당 키워드가 노출된 순서를 나타내며, 웹사이트별로 네이버(N), 티스토리(T), 다음(D), 기타(E)로 구분되어 나타납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키워드마스터 관련키워드

 

 

또한 해당 검색어와 관련된 관련키워드도 볼 수 있는 점이 좋은 점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자 이렇듯,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의 키워드마스터를 통해 검색 키워드를 검색하고 사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정보공유 블로거분이라면,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의 키워드마스터를 통해 키워드를 검색하고, 내가 쓸 글에 대한 키워드를 찾아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사이트의 키워드마스터를 꼭 활용해 보도록 하세요. 

 

 

[관련글]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알아보기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 알아보기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을 할 수 있는 웨어이즈포스트(Whereispost)에 대해..

is-coff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