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와 가입 해지

by Beryl_ 2019. 12. 18.
반응형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와 가입 해지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와 가입 해지

 

넷플릭스 없이는 못하는 일인으로, 넷플릭스는 국내 다른 사이트보다 가장 많은 영상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굉장히 큰 스트리밍 사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내뿐만아니라 해외까지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까지 장르에 맞게 정말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굳이 최신영화가 아니라면, 영화관을 가지 않고도 집에서 편하게 넷플릭스로 영화나 드라마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넷플릭스의 장점 중 하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나 영화가 있죠. 예를들면 가장 많이 아는 것이 하우스오브카드가 아닐까합니다. 그리고 한국 감독 및 배우들과 협업하여 우리나라 컨텐츠들도 업로드 되고 있죠.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와 가입 해지 알아보기

 

넷플릭스를 처음 접하게 된 것은 몇년 전 아마 넷플릭스 무료 이용 30일이란 홍보를 보고 처음알게되고 넷플릭스에 가입했는데, 지금까지도 사용을 하고 있네요. 정말 외출도 하기 싫고 집에서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은 넷플릭스만 하루종일 본 적도 있는 것 같습니다. 재밌는 드라마에 빠지게 되면 시즌을 다 끝낼때까지 보기도 하고, 넷플릭스를 가입하고 스트레스 해소 방법 중 하나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와 가입 해지

 

넷플릭스 가격과 한달 무료이용이라는 큰 메리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 가입을 하는데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컨텐츠의 방대함 뿐만아니라 가격 경쟁력이 압도적이다보니 최고라는 얘기를 많이 듣는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30일 무료 이용

 

그리고 다운이 가능한 영상들도 많기 때문에 데이터에 상관없이 시청이 가능할 뿐만아니라 광고없이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장점인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가입이 유료긴 하지만 그만큼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죠. 아마 넷플릭스 무료이용을 해본 분들이라면, 90%는 넷플릭스 가입 해지를 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넷플릭스 가입을 할까말까 고민하는 분들 그리고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넷플릭스 가입 해지 방법도 알아보도록 할게요.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는 내가 어떤 멤버십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업으로 나뉘며 넷플릭스 가격은 멤버십 순서에 따라 9,50원, 12,000원, 14,500원입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멤버십 해당 내용은 HD화질 지원, UHD화질이용가능, 동시접속 가능인원, 노트북/TV/스마트폰/태블릿시청, 영화와 TV프로그램 무제한 시청, 언제든 해지가능에 해당하는 카테고리 별로 가격이 상이합니다. 본인의 상황에 따라 어떤 넷플릭스 요금제가 맞는지 잘 생각해보고 선택하면 됩니다. 멤버십을 선택하고, 카드정보를 기입하면 바로 가입이 됩니다. 간단하게 넷플릭스 가입이 완료됩니다. 

 

넷플릭스 가입 해지

 

만약 본인이 넷플릭스 한달 무료이용하는데 넷플릭스 가입 해지를 원하는 분이라면, 잊지말고 30일 후 해지를 해야합니다. 넷플릭스 가입 해지를 하지 않으면 무료이용서비스가 끝난 30일 이후 자동으로 결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미 넷플릭스 가입했는데 가입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넷플릭스 가입 해지

 

먼저 넷플릭스 본인 계정에 접속합니다. 

 

넷플릭스 가입 해지 2

 

넷플릭스 가입해지를 위해서 내 계정에 접속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빨간색 체크박스에 표시된 멤버십 해지를 눌러줍니다. 

 

넷플릭스 가입 해지 2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왼쪽의 해지완료를 클릭하면, 넷플릭스 가입해지가 됩니다. 참고로 오른쪽 화면은 원래 사용하던 멤버십 다운그레이드화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그리고 넷플릭스 가입 해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가입을 고민하는 분들이나 넷플릭스 가입 해지를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