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 연속재생 방법

by Beryl_ 2019. 10. 19.
반응형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 연속재생 방법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 연속재생 방법

 

유튜브 다들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유튜브로 돈을 버는 사람에서 부터 유튜브로 언어공부를 하는사람, 요리를 배우는 사람, 드라마나 먹방을 보는 분들까지 정말 많은데요. 유튜브라는 가장 큰 동영상 사이트로 거의 정보의 바다라고 할 수 있죠. 몇년전만해도 저는 유튜브를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 부터 저 또한 모바일 유튜브로 출근길에 짧은 영어 강의를 보면서 영어를 공부하거나 퇴근길에는 재밌는 동영상이나 음악을 들으며 유튜브를 정말 많이 사용했습니다. 

 

지하철을 타면 다들 손에 핸드폰을 붙잡고 영상을 많이 보는데 아마 저처럼 영어 공부를 한다던지 다양한 영상을 보는 사람들도 많죠. 요즘에는 약간 인기가 식은것 같지만, 먹방 컨텐츠가 정말 핫하게 떠오르면서 유튜브를 더욱 자주 보게 된 것 같네요. 해외생활을 하다보면 내가 먹고 싶은 한국 음식을 대리만족으로 먹방을 보면서 마음을 달래곤 했는데, 아마 그때부터 저도 막방을 보게 된것 같아요. 처음에는 먹방을 왜 볼까 싶었는데 점차 제가 빠져들더군요. 그만큼 먹방 외에도 정말 다양하고 재밌는 컨텐츠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모바일 유튜브를 통해서 음악을 많이 듣는 편인데 다른 음악플레이어와 달리 유튜브 반복재생 혹은 연속재생 하는 버튼이 없어 항상 노래를 한곡 다 듣고 앞으로 돌려 다시 듣곤 했는데 이게 영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여러 검색 포털 사이트를 검색해 보다가 유튜브 반복재생 혹은 연속재생 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되었고, 저처럼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을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유튜브 반복 재생 혹은 연속 재생 방법 어렵지 않고 정말 간단하니 아래 사진과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 방법 알아보기 ]

 

1. 모바일 유튜브에서 본인이 원하는 음악 혹은 영상을 준비합니다. 

 

[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 방법 알아보기1 ]

 

저는 모바일 유튜브로 음악을 많이 듣는데 특히 EDM음악을 좋아해서 출퇴근이나 심심할 때 항상 모바일 유튜브로 EDM음악을 틀어놓는것 같습니다.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제가 좋아하는 EDM믹스 음악을 예로 들어볼게요. 

2. 본인이 원하는 모바일 유튜브 반복 재생(연속재생) 음악이나 영상을 저장합니다. 

[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 방법 알아보기2 ]

 

본인이 원하는 유튜브 반복재생 음악이나 영상의 저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위 사진과 같이 빨간체크 박스 표시의 새 재생목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새 재생목록을 만들어줍니다. 

[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 방법 알아보기3 ]

 

새 재생목록을 만들어 주는데 저는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 방법을 알아보려하니 보기 쉽게 반복재생이라고 새 재생목록을 만들어 볼게요. 

 

반복재생이라는 새 저장목록에 내가 원하는 영상을 저장해줍니다. 

 

4. 보관함을 눌러 내가 원하는 반복재생 음악 혹은 영상을 확인합니다. 

 

[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 방법 알아보기4 ]

 

위 사진의 빨간색 체크 박스의 보관함을 눌러주면 내가 저장한 음악이나 영상을 확인해줍니다.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 혹은 연색재생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사진이 많아 보이지만,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이해할 수 있을겁니다. 

 

5.  반복재생 폴더에 저장된 내 영상이나 음악을 선택합니다. 

 

[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 방법 알아보기5 ]

 

반복재생 폴더에 담은 내 음악이나 영상을 누르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오른쪽의 빨간 체크 박스의 역삼각형 모양을 클릭해 줍니다. 

 

6. 반복재생 버튼을 눌러줍니다. 

 

[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 방법 알아보기6 ]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을 하기 위해 역삼각형 버튼을 클릭해 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우리가 다 알고 있는 반복재생(연속재생) 버튼을 눌러주면 내가 원하는 음악이나 영상을 반복재생(연속재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가 정말 좋지만, 한 영상이나 음악을 반복해서 보거나 듣는것이 어려운데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모바일 유튜브 반복재생(연속재생) 방법을 통해 반복재생 방법을 알게 되었으니 본인이 원하는 음악이나 영상을 반복해서 듣고 싶다면, 따라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렵지 않고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