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두닷/두닷모노 - 종합가구, 셀프 인테리어 사이트

by Beryl_ 2019. 9. 20.
반응형

두닷/두닷모노 - 종합가구, 셀프 인테리어 사이트

 

두닷/두닷모노 - 종합가구, 셀프 인테리어 사이트

 

 

종합가구, 셀프 인테리어 사이트인 '두닷'/'두닷모노'를 소개합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셀프 인테리어를 구상중인분들이라면, 종합가구 사이트 두닷/두닷모노 소개하는 오늘의 포스팅에 주목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셀프인테리어 붐이 불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집 인테리어를 꾸미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정말 많은 인테리어 수품이나 가구 사이트와 같이 종합가구 사이트가 많이 생겨나게되었는데 그 중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종합가구 사이트를 소개해보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저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와중에 동일한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것을 확인하고, 그때부터 자주 애용하게 되었어요. 셀프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시고,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는 종합가구 사이트, 두닷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인테리어 사이트 '두닷'/'두닷모노' 알아보기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바로가기]

 

디자인 가구 두닷 dodot

세련된 디자인,합리적인 가격,좋은 품질의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제안합니다.

www.dodot.co.kr

 

셀프인테리어 사이트 두닷은 위 설명했던 것처럼, 실내 인테리어 소품에서 가구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는 셀프인테리어, 종합가구 사이트입니다. 아래 사진과 함께 확인해 볼게요.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메인화면

 

종합가구 사이트 두닷의 메인화면입니다. 정말 다양한 소품과 가구를 판매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죠.

 

또한 두닷 사이트 홈페이지의 메인화면 상단의 카테고리를 보면, 신제품 카테고리가 따로 있고 서재, 침실, 거실, 주방, 의자, 패브릭, 홈데코, 라이프의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자. 카테고리별로 무슨 제품이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1. 두닷 사이트/ 신제품 카테고리입니다.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신제품 카테고리

 

인터넷에 두닷 사이트를 검색하면 아래 데스크에 대한 후기가 많은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가봅니다.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신제품 카테고리

 

신제품 탭에 데스크 외에도 식탁세트에서부터 쇼파, 매트리스까지 모던한 디자인 가구들이 정말 많네요. 

 

2. 두닷 사이트/ 서재 카테고리입니다.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서재 카테고리

 

서재 카테고리에서는 서재에 어울릴만한 책상, 책장, 그리고 의자도 따로 분류가 되어있네요. 이런 디자인 가구 제품들이라면, 책을 절로 읽고 싶은 생각이 들겠네요. 

 

3. 두닷 사이트/ 침실 카테고리입니다.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침실 카테고리

 

두닷사이트 침실카테고리에는 전신거울에서부터 침대와 화장대 등 다양하게 있는데, 침실을 따뜻한 느낌으로 꾸밀 수 있는 소품과 가구들이 너무 많아 보면서 저도 너무 사고 싶네요. 

 

4. 두닷 사이트/ 거실&주방&의자 카테고리입니다.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거실 카테고리

 

실내 거실 인테리어에 위와 같은 제품을 놓는다면, 아마 거실이 좀 더 환해지지 않을까요?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주방 카테고리

 

위와 같은 목재 느낌의 가구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데, 목재 느낌의 가구로 인테리어를 바꿔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의자 카테고리

예전에는 아무 의자에 앉았지만, 이제는 왜 의자가 좋아야 하는지 알것 같더군요. 편한 의자에 앉아 책을 읽는다던지 혹은 컴퓨터를 할때 좋은 의자 즉 편하고, 허리를 받쳐 주는 의자에 앉아 있으면 피로도가 덜 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최근에 의자를 바꿨답니다. 허리 건강은 중요하니까요!

 

 

5. 두닷 사이트/ 패브릭&홈데코&라이프 카테고리입니다.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패브릭 카테고리

 

두닷 사이트 패브릭 카테고리에는 면 소재의 소품들이 가득합니다. 발매트라던지 혹은 침대 커버, 커튼 등 다양한 제품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홈데코 카테고리

 

두닷 사이트의 홈데코 카테고리에서는 다양한 소품들이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라이프 카테고리

두닷 사이트에서는 셀프 인테리어 소품이나 가구 외에도 위와 같은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을만한 다양한 제품도 있습니다. 다리미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애완동물을 위한 제품들도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소품/가구 사이트 추천- 두닷 라이프 카테고리

 

제가 이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가장 맘에 드는 것 중 하나는 아래 전구인데,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인데 너무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예쁜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들이 다양하고, 세일카테고리도있어 자주 보게 되더라구요. 맘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보고 세일할때까지 기다리곤 합니다. 

실내인테리어나 셀프 인테리어를 위한 소품/가구 사이트, 종합가구 사이트인 두닷 외에 자취생이나 싱글가구족을 위한 소품/가구 사이트인 종합가구 사이트 두닷모노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취 인테리어/ 셀프 인테리어/ 싱글가구 인테리어- 두닷모노 사이트 바로가기]

 

두닷모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두닷의 NEW 브랜드, 싱글가구 두닷모노

smartstore.naver.com

 

자취생 혹은 싱글가구라면 위의 종합가구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셀프 인테리어 소품이나 가구를 구경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자신의 감성대로 예쁜 실내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