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iLovePDF 사이트

by Beryl_ 2019. 10. 21.
반응형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iLovePDF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iLovePDF 사이트

 

pdf파일은 회사에서 문서작업을 하다보면 정말 많이 사용하는 문서 파일인데요. 유관부서나 거래처에 문서를 전달하기 위해서 pdf 파일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pdf파일 외에도 한글이나 jpg, 엑셀, 파워포인트(ppt) 파일을 전달하기도 하는데 만약 내가 사용하는 프로그램과 상대방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버전이 맞지 않는다면 내가 보낸 서류가 열리지 않거나 꺠지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로 보통 회사에서는 pdf파일을 많이 사용하며, 크롬 인터넷 창으로는 바로 pdf파일을 열어 확인도 가능합니다. 엑셀이나 파워포인트(ppt)파일의 경우에는 저장 시 쉽게 pdf 변환하여 저장이 가능하지만 간혹 jpg파일을 pdf파일 변환 할때는 간혹 애를 먹는 경우가 많죠. 

문서 스캔으로 jpg파일을 받아 사용하기도 하는데 중소기업에서는 거래처와의 세금계산서나 사업자등록증 같은 파일을 jpg파일로 주고 받는 곳도 더러 있지만 이는 혹시 모를 보안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문서스캔 jpg파일일지라도 pdf파일로 변환하여 문서를 주고 받아야합니다. 그러니 jpg pdf파일 변환하는 작업이 꼭 필요한 것이죠. 회사 내에 별도의 jpg pdf 변환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다면 간단히 jpg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하기 쉽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인 iLovePDF를 통해 jpg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로 smallpdf를 많이 사용하는데 저는 iLovePDF가 더 사용하기 편리해서 iLovePDF 사이트를 통해 jpg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해보도록 할게요. 

 

iLovePDF 프로그램 사이트는 검색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면 바로 홈페이지를 열어볼수 있습니다. 

 

[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iLovePDF 사용방법 알아보기 ]

1. iLovePDF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iLovePDF 사이트 1

 

iLovePDF 사이트 메인화면입니다. iLovePDF 사이트는 jpg pdf 변환 뿐만아니라 위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pdf 파일을 워드나 파워포인트, 엑셀 파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pdf 파일 합치기, pdf 분할, pdf 파일 압축 기능까지 있어 pdf과 관련된 다양한 서류 작업을 할 수있습니다.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iLovePDF 사이트 2

이 많은 기능 중 오늘은 iLovePDF 프로그램 사이트를 이용해서 jpg pdf 변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iLovePDF 홈페이지에서 jpg pdf 변환을 클릭해주세요. 

 

2. jpg pdf 변환 알아볼게요.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iLovePDF 사이트 3

 

iLovePDF 홈페이지의 jpg pdf 변환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jpg 이미지 선택을 눌러주세요. 

 

3. pdf 변환하기 위해 본인이 원하는 jpg 파일을 선택해줍니다.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iLovePDF 사이트 3

 

본인이 원하는 jpg pdf 변환하기 위한 jpg 파일을 선택주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는데, iLovePDF 프로그램사이트에서는 pdf 변환 옵션이 있는데 페이지 방향을 바꿀 수 있고, 인쇄하기위한 종이 사이즈, 여백을 선택 할 수있습니다. 

본이이 원하는 옵션으로 수정한 뒤 pdf 변환하기를 눌러줍니다.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iLovePDF 사이트 4

 

jpd pdf 변환 하기를 눌러주면 위와 같이 jpg pdf 변환이 됩니다. 위에서 pdf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jp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이트 iLovePDF 사이트 5

 

iLovePDF프로그램 사이트를 통해 jpg pdf 변환한 이미지 사진입니다. 제가 jpg pdf변환한 사진을 보면 위 빨간색 체크박스를 보면 pdf파일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LovePDF 프로그램 사이트를 통해 jpg pdf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3분도 안걸리는 시간으로 간단하고 빠르게 jpg pdf변환이 가능합니다. 만약 급하게 jpg파일을 pdf로 변환하거나 pdf 관련된 서류 작업일 필요할 경우 iLovePDF프로그램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