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생활정보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기

by Beryl_ 2019. 10. 12.
반응형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기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기

 

아이폰 유저분인가요? 저는 아이폰 유저가 된지 언 8년이 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를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아이폰으로 갈아탄지 벌써 8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아이폰의 그립감과 카메라 색감이 너무 좋아 여태껏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오랫동안 본인의 핸드폰을 사용한 분들이라면 이해 못할 수 있는데 혹시 핸드폰을 새로 개통하게 되었을때 혹은 전화번호를 새로 바꿔서 개통했을 때 갑자기 전화번호를 누군가 묻는다면 갑자기 기억을 못한 경우 한번쯤은 경험해 보지 않았나요?

핸드폰을 새로운 번호로 개통한 뒤 은행 업무를 보는데 갑자기 전화번호가 생각이 안났던 기억이 있는데, 저와 같이 간혹 내 핸드폰 전화번호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땐 정말 당혹 스럽죠. 아이폰 유저라면 간단하게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을 알 수 있는데,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기 ]

 

1. 저처럼 손에서 핸드폰이 거의 껌처럼 붙어있는 분들이 꽤나 될텐데, 일단 아이폰을 준비해줍니다. 전원을 켠뒤 배경화면에서 통화버튼을 눌러줍니다.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 방법 1

 

위 빨간 표시 부분의 통화버튼을 눌러주세요. 

 

2. 통화버튼의 연락처를 눌러줍니다.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 방법 2

 

아이폰 배경화면에서 통화 버튼을 누르면, 최근통화 화면이 나올텐데 위 빨간 체크 박스에 보이는 연락처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연락처의 나의 카드를 눌러줍니다.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 방법 3

 

위와같이 빨간 체크 박스 부분을 보면, 나의 연락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부분이 보이네요.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나의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4.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하기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 방법 4

 

자, 나의 카드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빨간 체크 박스와 같이 내 전화번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아이폰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내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은 위와 같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물건이나 혹은 전화번호같이 무언가를 자주 잃어버리거나하는 분들이라면, 미리 적어두는것이 좋지만 전화번호는 당연히 기억하고 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잃어버리는 경우도 많죠. 내가 만약 아이폰 유저이다 하는 분들이라면 오늘 알아본 아이폰 내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을 꼭 기억해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아이폰 유저분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였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