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여행

[캐나다/토론토 카페] Movenpick Cafe Toronto 방문기

by Beryl_ 2019. 8. 9.
반응형

 

캐나다 토론토카페 'Movenpick Cafe Toronto' 방문 후기

 

[캐나다/토론토 카페] Movenpick Cafe Toronto 방문기

 

오랜만에 캐나다 토론토 카페 방문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토론토의 유명한 카페 발작 커피(Balzac's Coffee Rosters) 방문기에 대해 포스팅하였는데, 오늘은 이어서 캐나다 토론토 카페이며, 다운타운에 위치한 로컬 카페 'Movenpick Cafe Toronto' 방문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맛있는 커피를 찾아 다양한 카페를 탐방하는 것이 지루한 일상의 소확행인 동시에 심신의 안정을 위해 시간이 생기면 어김없이 새로운 카페를 찾아다니는 것이 취미가 되어 버렸습니다. 

 

대형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 카페를 선호하는 편이며, 해외에 여행을 가더라도 저는 언제나 로컬카페를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캐나다 토론토 카페 중 제가 찾은 로컬 카페인 Movenpick Cafe Toronto 방문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 Movenpick Cafe Toronto 위치 ]

 

Movenpick Cafe Toronto

 

 

캐나다 토론토의 여름 햇볕을 피하기 위해 근처 카페를 찾아보다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곳이었지만, 저의 취향에 딱 맞는 커피 맛과 카페 분위기로 제 머릿속에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캐나다 토론토카페입니다. 

 

Movenpick Cafe 외관

 

 

Movenpick Cafe Toronto은 캐나다 토론토 다운타운에 위치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으며, 카페 외관은 언뜻 보기에는 유럽풍의 심플한 느낌으로 느껴졌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크지 않았지만, 그래서 더 아늑하고 이질 감 없이 느껴졌던 것 카페였습니다. 사실 캐나다 토론토카페 여러 군데를 방문하면서 자유분방한 느낌을 강하게 받아 한국의 카페와는 다르게 아늑하다는 느낌을 받기는 어려웠는데 이 카페를 방문하고는 생각이 조금은 바뀌게 되었습니다. Movenpick Cafe Toronto의 내부는 모던하고 깔끔하면서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노란 백열등을 사용하여 마음이 굉장히 편해지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Movenpick Cafe 샌드위치류

 

Movenpick Cafe 디저트류

 

 

Movenpick Cafe Toronto는 Mache Movenpick Brookfield Place Street Level이라는 레스토랑과 연결되어 있어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레스토랑이 연결되어 있지만, Movenpick Cafe Toronto 카페에도 샐러드와 샌드위치, 브레드 류 그리고 다양한 케이크들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식사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Movenpick Cafe 아이스 아메리카노

 

 

언제나 그렇듯 저와 제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시켜 캐나다 토론토 카페 Movenpick Cafe Toronto의 커피 본연의 맛을 느껴보았습니다.

Movenpick Cafe Toronto의 커피는 에티오피아 블렌드 원두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있어 에티오피아 커피 특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진한 커피 향이 후미에 진하게 남는 커피 맛이었습니다. 진한 커피 향과 더불어 약간의 산미와 단맛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고,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구수한 향이 오래 남아 누구라도 호불호 가리지 않고 즐겨 마실수 있는 커피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마신 캐나다 토론토카페 Movenpick Cafe Toronto의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사이즈 Small/Medium/Large 기준으로 2.99/3.39/3,79불의 가격으로 대략 한국 가격으로 약 3,456원(Large-Size) 정도입니다. 카페마다 다르겠지만, 커피 가격이 한국에 비해 캐나다 토론토카페가 조금 저렴한 편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커피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렇게 맛있는 커피를 즐기기에는 충분한 금액이라고 느낄 정도로 커피 맛에 만족했던 카페입니다. 

 

캐나다 토론토를 방문할 계획이거나 이미 토론토에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쯤은 Movenpick Cafe Toronto에 방문하여 맛있는 커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Movenpick Cafe

 

 

캐나다 토론토카페 Movenpick Cafe Toronto 방문기를 마무리하며, 언제나 같은 맛을 내는 카페 즉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를 좋아하는 분들은 굳이 왜 돈을 더 지불하며 개인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냐고 말합니다.

 

그러나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개인카페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과 도전적인 커피맛을 보여주기 때문에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느낄 수 없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저처럼 조용하고 온전히 나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개인 카페 혹은 로컬카페를 찾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분명 이런 새로운 경험은 자신에게 좋은 경험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맛있는 커피는 좋은 사람, 좋은 인연과 함께 마신다면 더욱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준다는 말처럼 커피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언제나 맛있는 커피와 함께 행복하길 바랍니다. 

반응형